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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네이버 페이 주문건도 상품 추가및 변경이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레더노리입니다. 네이버 페이는 죄송합니다만, 네이버페이 정책상 배송전 상품 변경을 하는 것은 정책위반이며, 시스템 개발이 되어 있지 않아서, 변경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후, 다시 주문해주실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를 원하실 경우에는 수동 주문으로 접수후 별도로 무통장 입금 방법으로 추가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더욱 편리한 쇼핑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스위트홀릭이 되겠습니다. 늘 건강,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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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모바일 실시간계좌이체 결제수단 이용불가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모바일이나 어플에서는 타 뱅킹과의 충돌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결제수단중 실시간계좌이체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PC로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무통장 입금및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결제등의 간편결제를 이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더욱 편리한 쇼핑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스위트홀릭가 되겠습니다. 늘 건강,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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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게시판에 이미지는 어떻게 첨부하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질문과 답변에 이미지를 첨부하여 사진등록이 가능합니다. ※ 이미지 등록은 '문의 게시판' 과 ' 후기등록' 에서 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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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주문한 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비회원님, 회원님 모두 주문한 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 주문단계를 끝까지 마쳐주시지 않으셔서 상품이 장바구니에만 있고 주문서가 정상적으로 들어오지 않았거나, 주문단계에서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않고 오류가 난 경우입니다. 결제완료 문자는 받으셨으나, 주문서 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고객센터 031)401-0017번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서가 정상적으로 들어오지 않은 경우라면, 다시 주문서를 작성해주셔야만 정상적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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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주문 내역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주문확인은 상품 주문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주문번호가 발송되나, 주문시 SMS 수신동의에 체크를 해주시면 SMS가 발송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신 회원님이시라면, 로그인 후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셨다면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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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결제금액보다 많이 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초과 입금을 하신 경우, 차액금은 무통장 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빠른 환불을 위해 환불정보를 주지 않으시는 경우, 예치금 환불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예치금 환불내용은 마이페이지 > 쇼핑통장 > 예치금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주문금액과 상관없이 언제든지 현금처럼 이용가능하며, 고객님 계좌로 출금요청도 가능합니다. 계좌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문의게시판 혹은 일대일 상담문의를 통해서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시 해당 주문번호와 함께 환불정보 (은행명 , 계좌번호, 예금주명)도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빠른 일대일 상담문의 하는 방법 : [주문조회] > 해당 [주문번호] 클릭 > 하단의 [주문문의] 선택후 일대일 상담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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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언제든지 살 수있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비회원인 경우 창을 닫으면 장바구니 상품들이 사라지며, 창을 닫지 않을 경우 6시간만 보관됩니다. 회원의 경우 로그인을 한 후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7일 동안 보관됩니다. 장바구니의 상품은 7일이내라도 수량 한정이거나 인기가 좋은 상품의 경우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미리 미리 서둘러 구매를 해주셔야 기회를 놓치지 않는답니다.^^ 다른 회원님께서 먼저 구매하셔서 수량이 부족한 경우에는 장바구니에 담아두셨어도 품절로 구매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랫동안 보관을 원하시면, 관심상품기능을 이용해주세요! 관심상품 리스트에 보관해준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관심상품 리스트에 넣어두었을 경우에도 품절인 경우 [품절]표시가 되어 구매 불가능하며, 재 입고가 되면, 품절 표시가 사라지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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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송조회를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수령하지못했습니다. 어떻게해야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중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문의게시판 또는 1:1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대한 통운 택배고객센터 : 1588-1255 (월~금 08:00 ~ 18:00 / 토 09: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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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주문을 두 번 이상으로 나눠서 했는데 같이 보내 주실 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실시간 배송준비로 인하여 동시간에 주문서 출력시 자동으로 합포장이 되어서 배송이 됩니다만, 같은 시간 주문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묶음 배송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또한 합포장 배송은 수령자 이름, 전화번호, 주소가 모두 일치해야만 가능합니다. 한자라도 틀리면, 다른 사람으로 인식이 되며 분리 배송이 됩니다. 합포장을 원하실 경우엔, 추가주문의 배송 메모에 "전 주문과 함께 묶음배송"해달라는 요구사항을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재를 하지 않아서 합포가 되지 않아 따로 배송이 된 경우, 추가 결제된 배송료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여러주문건을 같이 수령 원하실 경우, 가능여부를 고객센터 031)401-0017번으로 문의 후 추가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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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 환불] 휴대폰 결제도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휴대폰 결제는 카드결제와 시스템이 달라서 부분취소가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반품이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휴대폰 결제는 부분취소가 안되기때문에, 주문시 언제든지 현금처럼 사용을 할수 있는 예치금으로 환불이 되며, 예치금은 고객님이 원하실때 언제든지 고객님 계좌로 출금신청을 하실 수있습니다. 계좌 환불을 원하실 경우 일대일 상담 내용 작성시에 환불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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