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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네이버 페이 주문건도 상품 추가및 변경이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레더노리입니다. 네이버 페이는 죄송합니다만, 네이버페이 정책상 배송전 상품 변경을 하는 것은 정책위반이며, 시스템 개발이 되어 있지 않아서, 변경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후, 다시 주문해주실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를 원하실 경우에는 수동 주문으로 접수후 별도로 무통장 입금 방법으로 추가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더욱 편리한 쇼핑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스위트홀릭이 되겠습니다. 늘 건강,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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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모바일 실시간계좌이체 결제수단 이용불가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모바일이나 어플에서는 타 뱅킹과의 충돌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결제수단중 실시간계좌이체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PC로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무통장 입금및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결제등의 간편결제를 이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더욱 편리한 쇼핑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스위트홀릭가 되겠습니다. 늘 건강,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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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주문한 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비회원님, 회원님 모두 주문한 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 주문단계를 끝까지 마쳐주시지 않으셔서 상품이 장바구니에만 있고 주문서가 정상적으로 들어오지 않았거나, 주문단계에서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않고 오류가 난 경우입니다. 결제완료 문자는 받으셨으나, 주문서 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고객센터 031)401-0017번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서가 정상적으로 들어오지 않은 경우라면, 다시 주문서를 작성해주셔야만 정상적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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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주문 내역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주문확인은 상품 주문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주문번호가 발송되나, 주문시 SMS 수신동의에 체크를 해주시면 SMS가 발송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신 회원님이시라면, 로그인 후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셨다면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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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결제금액보다 많이 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초과 입금을 하신 경우, 차액금은 무통장 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빠른 환불을 위해 환불정보를 주지 않으시는 경우, 예치금 환불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예치금 환불내용은 마이페이지 > 쇼핑통장 > 예치금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주문금액과 상관없이 언제든지 현금처럼 이용가능하며, 고객님 계좌로 출금요청도 가능합니다. 계좌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문의게시판 혹은 일대일 상담문의를 통해서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시 해당 주문번호와 함께 환불정보 (은행명 , 계좌번호, 예금주명)도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빠른 일대일 상담문의 하는 방법 : [주문조회] > 해당 [주문번호] 클릭 > 하단의 [주문문의] 선택후 일대일 상담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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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언제든지 살 수있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비회원인 경우 창을 닫으면 장바구니 상품들이 사라지며, 창을 닫지 않을 경우 6시간만 보관됩니다. 회원의 경우 로그인을 한 후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7일 동안 보관됩니다. 장바구니의 상품은 7일이내라도 수량 한정이거나 인기가 좋은 상품의 경우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미리 미리 서둘러 구매를 해주셔야 기회를 놓치지 않는답니다.^^ 다른 회원님께서 먼저 구매하셔서 수량이 부족한 경우에는 장바구니에 담아두셨어도 품절로 구매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랫동안 보관을 원하시면, 관심상품기능을 이용해주세요! 관심상품 리스트에 보관해준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관심상품 리스트에 넣어두었을 경우에도 품절인 경우 [품절]표시가 되어 구매 불가능하며, 재 입고가 되면, 품절 표시가 사라지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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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카드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입니다. 카드 영수증은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최근 3개월 주문내역에서 조회를 원하는 주문번호를 클릭을 합니다. ▶ 결제 수단 정보에서 카드 영수증을 클릭을 합니다.
▶ 조회 할수 있는 팝업창이 보여지며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조회 및 발급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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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주문후 상품추가를 할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스위트홀릭 입니다. 주문후 상품 추가는 주문상태가 미입금 / 입금완료 / 상품준비중에만 가능하며, 배송중 / 배송완료 단계에서는 상품및 주문추가가 불가능하며, 상품및 주문추가는 무통장입금으로만 추가가 가능합니다. 주문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주문조회에서 해당주문번호를 클릭후 "주문변경"선택하고, 일대일 문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문의를 남겨주실 경우에는 정확한 상품명과 수량을 기재해주시면 되며, 스위트홀릭 관리자가 일대일문의 확인후, 해당 주문서에 상품 추가후 고객님 문자로 입금정보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입금금액)을 알려드립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주문금액을 입금해주시면, 합배송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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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회원가입을 해야만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나요? |
비회원으로도 아무런 불편 없이 쇼핑몰내 상품을 보실 수도 있으며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교환및 반품신청, 주문및 배송관련 문의도 바로 바로 하실수 있으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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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결제] 해외 VISA 카드 이용이 가능한가요? |
죄송합니다만, 아직까지 저희는 해외신용카드의 결제는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후에 해외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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